· 상품명 :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비즈사이트)

  

· 노출영역 : 네이버의 검색결과 화면과 다양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검색매체 : 네이버 통합검색(PC, 모바일), 검색탭(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카페탭에서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 광고더보기, 

네이버쇼핑(검색결과 하단에 5개 노출, 모바일은 3개 노출), 검색파트너

- 콘텐츠매체 : 네이버 지식iN, 블로그 등의 네이버 내부 페이지와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 페이지에 

해당 페이지 내용과 연관도가 높은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합니다.

검색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영역별 노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입찰가를 직접 입력하거나 입찰가 가중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파트너(KBS미디어, 뽐뿌, 조선닷컴, 동아닷컴, 알바천국, iMBC, 중앙일보, 클리앙, 한경닷컴, 경향신문, 일간스포츠, 부동산써브, 

매체사 사정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파워링크 콘텐츠 네트워크광고는 일정한 콘텐츠내에 특정 키키워드 또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자동으로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사이트 정보를 

게재하므로 회사는 해당 콘텐츠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우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 

만일 고객님의 사이트에 대해 부정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코넨츠 페이지에 고객님의 사이트 정보가 게재되는 경우에도 회사에 고의가 없는 한 

그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노출방식클릭당 입찰 가격이 높은 순서대로 노출되는 실시간 입찰 경매방식입니다.(입찰가격 + 품질지수 = 순위)

 

· 광고비 : 별도의 등록 비용은 없고, 검색한 유저가 광고 영역에서 클릭한 경우 클릭당 과금되는 CPC과금방식입니다.

 

 

 

 

 


 

· 상품명 : 쇼핑검색광고(쇼핑몰 상품형광고,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


· 광고 가능상품 : 쇼핑몰을 위한 광고로 대부분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대상 카테고리(패션의류, 패션잡화, 식품, 출산/육아, 가구/인테리어, 스포츠/레저, 화장품/미용, 생활/건강, 디지털 가전 악세사리류)

디지털/가전(중/대형가전 중심) 제품은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으로 집행 가능합니다.

 

·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내 네이버쇼핑 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네이버 쇼핑검색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 파워링크와 다른점 : 파워링크는 등록한 키워드 위주로 노출이 되지만 쇼핑검색광고 상품은 키워드를 별도 등록 하는 기능이 없고, 

상품명 +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키워드가 자동 매칭되는 방식입니다.

 

· 광고비 : 별도의 등록 비용은 없고, 검색한 유저가 광고 영역에서 상품을 클릭한 경우 클릭당 과금되는 CPC과금방식입니다.

 

 

 

 

 



· 상품명 : 콘텐츠 검색광고(파워컨텐츠)

 

· 노출영역 : 검색 지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지면에도 노출이 되며 네이버/줌 PC 모바일, 광고더보기 영역의 검색매체 노출과, 

콘텐츠매체네이버 모바일 뉴스(일반 / 연예 / 스포츠) 네이버 모바일 블로그 / 카페 / 지식iN / 웹소설 / 뿜, 네이버 PC 블로그

  

· 광고비 : 별도의 등록 비용은 없고, 검색한 유저가 광고 영역에서 상품을 클릭한 경우 클릭당 과금되는 CPC과금방식입니다. 

 

· 랜딩페이지제작 : 블로그, 카페, 포스트 개설 운영 및 콘텐츠 제작에 부담을 갖고 계시다면 네이버 공식대행사를 통해서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걸기
    문자문의
 
회사명 : DS커뮤니케이션
대표 : 진대선
사업자등록번호 : 305-24-80297
전화 : 010-3942-8877
e메일 : jjindae@daum.net
주소 : 대전 서구 월평동 1180번지 신신빌딩 6층
카톡ID : @키워드신청
카카오톡채널주소 : http://pf.kakao.com/_muzxdV
카카오톡 채팅 URL : http://pf.kakao.com/_muzxdV/chat
Copyrights(c) DS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